Quantcast

양동근, “나의 연기는 독특하다 그게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양동근이 남성잡지 맥심(MAXIM) 4월호 표지를 섭렵했다.
 
이번 양동근의 표지는 일반 서점용 커버 외에 이례적으로 정기구독자만을 위한 S커버로 동시 발간됐다. 맥심 관계자는 “남자 표지 모델이 2가지 버전으로 나온 건 최초다 양동근이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면과 고뇌’를 주제로 진행 된 이번 맥심 화보에서 양동근은 배우-래퍼-아버지 등 각기 다른 역할에서 오는 고뇌와 내면갈등을 표현했다. 다소 무거운 주제와 달리 화보 촬영장에서 양동근은 유쾌한 표정과 유머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양동근 / 맥심
양동근 / 맥심
 
 
 
양동근 / 맥심
양동근 / 맥심
 
올해로 데뷔 30년 차로 드라마, 영화, 뮤지컬, 힙합 등 다방면에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유일무이한 캐릭터 양동근. 그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열악한 방송 촬영 현장, 가장의 역할 등 주어진 책임을 매일 고민하고 고뇌하고 있다”며 진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최근 큰 화제인 방송 ‘고등래퍼’에 멘토로 출연 중인 양동근은 “고민이 많은 친구들의 진솔한 생각과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며 “시즌을 거쳐 보완해 쭉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곧 세 아이의 아빠가 될 양동근은 “자식을 꿈동산에서 키워주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고, 최선을 다해도 부족함을 느낀다”며 가장의 고충과 가족에 대한 사랑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한편, 양동근의 화보와 인터뷰는 맥심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