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제훈, 분위기 넘치는 화보공개…‘시크함 장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이제훈이 자유롭게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한껏 풍기는 패션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리바이스는 ‘W’ 4월호를 통해 ‘In A Lonely Place’ 라는 테마를 가지고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한 영화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미국 LA를 배경으로 진행이 된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시크한 포즈와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다양한 빈티지 데님 캐주얼 룩을 소화 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이제훈은 빈티지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리바이스의 커스터마이즈드 트러커에 워싱 된 데님팬츠를 착용하여 ‘더블 데님 스타일링’, 이른바 ‘청청패션’을 스타일리쉬 하게 소화해 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포즈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역시 이제훈’이 라는 탄성을 끌어냈다.
 

이제훈 / W
이제훈 / W
 
또 다른 화보에서 이제훈은 리바이스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탭(Orange Tab)’ 라인의 화이트 자켓과 ‘라인8(Line 8)’ 컬렉션의 화이트 팬츠, 여기에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센스있는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평소 젠틀한 스타일을 선보였던 이제훈은 이번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제훈은 영화 ‘박열’ 촬영을 마치고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다채로운 데님 스타일을 선보이는 이제훈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W’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제훈 / W
이제훈 / W
 
이제훈 / W
이제훈 / 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