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사직서 쓰다 하석진에게 발각 “그냥 가방 싸들고 나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고아성이 사직서를 쓰던 중 하석진에게 발각됐다.
 
22일 방송된 MBC ‘자체발광 오피스’에서는 은호원(고아성 분)이 사직서를 쓰던 중 서우진(하석진 분)에게 발각돼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자체발광 오피스’ / MBC ‘자체발광 오피스’ 방송화면 캡쳐
‘자체발광 오피스’ / MBC ‘자체발광 오피스’ 방송화면 캡쳐
 
사직서를 본 서우진(하석진 분)은 “가지가지 한다”며 “3개월 단기직이 무슨 사직서야. 나가려면 그냥 가방 싸들고 나가”라고 냉담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은호원(고아성 분)은 “말이 너무 심하시잖아요”라고 말하며 술냄새를 풍겼다.
 
술냄새를 맡은 서우진(하석진 분)이 “술까지 마셨어? 누가 술 마시고 사무실에 들어오라고 했지?”라며 “죽을 각오로 해봤어? 뭐든 다 할 수 있다고 매달려놓고 아침에 여기 오기가 제일 싫잖아”라며 호통을 치자 은호원(고아성 분)은 “저는 아침에 여기 출근하는 게 너무 꿈만 같았다”며 “다 아신다고 말씀하지 마세요. 부장님같은 사람은 아실 수가 없다. 저도 보여드리고 싶었다. 쓸모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부장님이 모르는 제 내일을”이라고 말하며 울분을 토했다.
 
‘자체발광 오피스’ / MBC ‘자체발광 오피스’ 방송화면 캡쳐
‘자체발광 오피스’ / MBC ‘자체발광 오피스’ 방송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은호원(고아성 분)이 자신의 엄마에게 “취직 못하면 자식도 아니냐”며 설움을 토로하는 장면, 버스 안에서 울음을 터트리는 장면 등이 그려졌다.
 
한편, MBC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