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쉼표 머리로 색다른 매력 과시한 걸그룹 멤버…‘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스타일이 있다. 바로 쉼표 머리로 불리우는 앞머리에 쉼표처럼 웨이브를 넣는 헤어스타일.
 
많은 남자 스타들이 쉼표 머리로 훈훈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훔치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중 쉼표 머리를 과시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 걸그룹 멤버들을 모아봤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쉼표 머리에 초커를 매치해 언니美를 발산한 여자친구(GFRIEND) 은하’
 
은하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흑발에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과시해왔으며, ‘너 그리고 나’를 통해 단발로 변신해 귀여운 매력까지 자랑했다. 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단발 머리를 고수하던 중 최근 공개한 ‘핑거팁(FINGERTIP)’의 무대를 통해 쉼표 머리를 공개했다.
 
더불어 기존 컨셉과는 다른 ‘핑거팁(FINGERTIP)’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쉼표 머리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더하며 남성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마음까지도 훔쳐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은하가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핑거팁(FINGERTIP)’으로 컴백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쉼표 머리가 이렇게 귀여울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 우주소녀(WJSN) 은서’
 
은서는 ‘모모모(MoMoMo)’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며 데뷔했다. 이어 ‘비밀이야(Secret)’를 통해 청순한 모습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훔쳤으며, 최근 활동을 마친 ‘너에게 닿기를(I Wish)’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청순美와 함께 쉼표 머리를 공개했다.
 
이에 은서는 “쉼표 머리가 이렇게 귀여울 수도 있구나”라는 반응을 얻어내며 기존 스타들이 쉼표 머리를 소화한 모습과 상반된 매력을 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은서가 속해있는 우주소녀(WJSN)는 최근 ‘너에게 닿기를(I Wish)’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