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미씽나인’ 최태준, “사진 찍을 때 목 졸라 달라고 부탁하시는 분도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미씽나인’의 최태준이 진한 악역 연기를 보여준 탓에 생긴 에피소드에 대해 털어놨다.
 
오늘 21일 오후 성동구 성수동 부근 한 카페에서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의 배우 최태준과 톱스타뉴스의 인터뷰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최태준은 악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 탓에 생긴 오해들에 대한 질문에 “저 같은 경우 천만다행으로 최근 연기와 예능을 병행해 실제 이미지와 성격을 알고 무섭게 보지 않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다”라고 답했다.
 

최태준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최태준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그는 “‘안녕하세요’ 혹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실제 저의 모습을 알고 접하신 분들이 편하게 다가와서 ‘왜 그렇게 무섭게 나와요’라고 물어봐주신다”라며 “심지어 어떤 분은 사진을 함께 찍어달라 하시더니 목 조르는 포즈를 요청해주셨다(웃음)”라고 답했다.
 
이어 “쫑파티 때에도 스태프분들이 뒤에서 목을 졸라달라고 하셔서 빵 터졌었다. 참 기분 좋은 일이다”라고 흐뭇하게 말했다.
 
한편, 최태준은 최근 종영한 MBC ‘미씽나인’에서 잔혹한 살인마 최태호 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최태준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검토에 열을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