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죽기 전 “바다 보고 싶다”는 할머니 소원 들어 준 경찰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바다를 보고 싶다는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경찰들이 출동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리틀띵스에는 미국 뉴저지에 사는 패트리시아 켈리(Patricia Kelly, 78)의 마지막 여행 이야기를 소개했다.
 
그녀는 지난 해 12월 병원에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청천벽력 같은 의사의 소견을 들었다. 회복 불가능한 백혈병 말기였다.
 
 
littlethings
littlethings
 
죽음이 다가오자 패트리시아 할머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이 담겨 있는 쉽 보텀(Ship Bottom) 지역의 바닷가가 그리워지기 시작했다.
 
그곳은 태어난 고향이기도 하며 매년 가족들과 여름 휴가를 떠난 마음의 안식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할머니의 친구들이나 딸에게는 자동차가 없어 쉽사리 바닷가에 갈 수 없었고, 그녀의 건강은 점차 악화돼 소원을 이루지 못할 상황에 처했다.
 
이 때 패트리시아 할머니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현지 경찰들이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나섰다.
 
경찰차를 직접 몰고 집으로 찾아온 경찰들은 그녀를 태우고 바닷가로 향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가족, 친구들과의 추억이 오롯이 담겨 있는 이 바다를 다시는 못 볼 줄 알았다”며 “소원을 이뤄 행복한 마음뿐”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패트리시아 할머니는 현재 지역 호스피스 병원에서 생의 마지막을 앞둔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