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윤정수, “안하무인 과거 후회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과거를 후회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최근 윤정수와 김숙은 ‘100세가 된 미래를 미리 체험해보자’며 노인 분장을 한 채 서로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김숙은 “지금이 좋아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해도 가고 싶지 않다”라는 말로 현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윤정수도 동의하며 “정신 못 차리고 살았던 과거로 돌아갈 생각을 하면 끔찍하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 JTBC ‘최고의 사랑’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 JTBC ‘최고의 사랑’
 
윤정수는 한창 인기가 많았던 2003년 즈음을 언급하며 “인기 많고 잘 풀려서 안하무인이었다. 그때는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잘 될 줄 알았다”라며 스스로를 파산으로 이끈 젊은 날의 모습을 후회했다. ‘쇼윈도부부’의 100세 노부부 체험기는 2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만만치 않은 유민상 어머니와 첫 대면을 하며 결혼 후 첫 난관에 부딪힌 이수지의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