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Highlight) 예능 데뷔 방송 ‘주간아이돌’ 출연…도니코니의 수제 꽃길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로 완전체로 출격한다.
 
오는 3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는 데뷔 9년 차 초대형 신인 ‘하이라이트’가 완전체로 출연한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 보도자료 / MBC Every1
MBC Every1 ‘주간아이돌’ 보도자료 / MBC Every1
 
새 그룹명 ‘하이라이트’로 팬들 곁에 돌아온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재 데뷔 후 첫 완전체 방송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아 변함없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원조 예능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특히, 평소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절친한 사이인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하이라이트의 앞날에 꽃길만 바란다”고 전하며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멤버들 등장 길 걸음마다 손수 장미꽃 다발의 꽃잎을 뜯어 뿌리는 등 훈훈한 모습으로 데뷔 방송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종일관 즐거움을 선사했는데, 리더 두준 경우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다양한 성대모사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던 ‘골반 왕복 섹시 웨이브’ 댄스까지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등장부터 예능감 폭발한 하이라이트의 데뷔 예능은 오는 3월 22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