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수종-하희라 부부, 남다른 조카 사랑…‘태후’ 조태관 결혼식 하객 맞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조태관이 특별한 가족관계를 공개했다.
 
오늘 21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7회가 ‘움직이는 조각상! 다비드의 후예’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조각상이라 불릴만한 남자 스타 4인, 류태준, 곽희성, 조태관, 이명훈이 출연한다.
 
 
배우 조태관 ‘라디오스타’ 보도자료 / MBC every1
배우 조태관 ‘라디오스타’ 보도자료 / MBC every1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교포 출신의 훈남 의사로 한차례 인기몰이를 했던 배우 조태관이 비디오스타에서 특별한 가족관계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조태관은 이날 방송에서 외삼촌인 최수종과 외숙모 하희라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하객들을 일일이 맞이해줬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현장에서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조태관의 부부가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돼 최수종 부부의 조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입증했다.
 
조태관은 그뿐 아니라 자신의 아버지가 ‘이 밤을 다시 한 번’으로 8・90년대를 호령했던 가수 조하문이라고 밝혀 진정한 연예계 로열패밀리임을 입증했다. 이후 아내의 사진을 공개하며 팔불출 매력을 뽐낸 조태관은 아내를 사로잡은 비결로 자신의 능수능란한 스킨십을 꼽았다.
 
류태준, 곽희성, 조태관, 이명훈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움직이는 조각상! 다비드의 후예' 특집은 오늘 21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