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국주 성추행’ 저격한 배우 온시우는 누구?…‘소속사 없는 신인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를 공개적으로 저격한 배우 온시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8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네 되게 잘 생겼나봐. 너네가 100억 줘도 나도 너네랑 안 해. 슬리피 걱정하기 전에 너네 걱정해. 미안하지만 다 캡처하고 있다”며 “오빠(슬리피) 팬 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저 상처 안 받아요. 근데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임. 기대해도 좋아요”란 글과 함께 악성 댓글을 캡쳐해 게재했다.
 
이에 온시우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댓글로 조롱하니까 기분 나쁜가요?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 연예인들은 어땠을까요? 대놓고 화낼 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쓸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 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인데 부끄러운 줄이나 아시길”이라고 이국주를 비난했다.
 

온시우 / 온시우 SNS
온시우 / 온시우 SNS
 
1990년생인 온시우는 아직 대표작이나 소속사가 없는 신인 배우로 알려졌으며 호원대학교 방송연기과를 졸업한 후 연극 ‘연애특강’, 영화 ‘그렌델’ ‘몽마’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논란이 커지자 현재 온시우는 이를 의식한 듯 해당 SNS 글을 삭제한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