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설인아에게 일침 “국두 상처주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박보영이 설인아에게 일침을 가했다.

17일 방송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는 도봉기(안우연 분)를 좋아하는 조희지(설인아 분)에게 도봉순(박보영 분)이 일침을 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힘쎈여자 도봉순’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화면 캡쳐
‘힘쎈여자 도봉순’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화면 캡쳐

도봉순(박보영 분)은 도봉기(안우연 분)와 조희지(설인아 분)의 대화를 듣고 다가가 인사했으며 조희지(설인아 분)가 자리를 피하며 가려고 하자 붙잡았다.

또한 도봉순(박보영 분)은 조희지(설인아 분)에게 “그 쪽 국두랑 사귀고 있는 거 아니에요? 저 국두 친구고 봉기 누나여서 제가 할 수 있는 얘기라고 생각하고 한 마디만 하겠다”며 “사람 감정이 마음대로 안 되는 건 안다. 그렇지만 마음대로 안 되는 자기 감정 하나 때문에 주변 사람 힘들어지는 건 왜 모르냐”고 전했다.

더불어 자신의 동생 도봉기(안우연 분)에게도 “너도 남자친구 있는 여자 계속 만나서 여지 주지마. 그러니까 여자 마음이 더 커지는 것”이라며 충고를 전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화면 캡쳐
‘힘쎈여자 도봉순’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화면 캡쳐

이어 조희지(설인아 분)에게 “국두 상처주지 마세요. 제 동생 더 흔들지도 마시고요”라고 덧붙이며 발걸음을 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안민혁(박형식 분)과 도봉순(박보영 분)이 알까기를 통해 훈련을 하며 힘 조절 하는 법을 배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한편,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