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윤-서사무엘, 29일 첫 디지털 싱글 ‘CLICHÉ(클리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전지윤과 서사무엘의 튜샷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전지윤과 서사무엘이 공동 작사 및 공동 작곡한 디지털 싱글 ‘CLICHÉ(클리셰)’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앨범 재킷 사진을 선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전지윤-서사무엘 앨범 재킷 사진 / 로빈케이이엔티
전지윤-서사무엘 앨범 재킷 사진 / 로빈케이이엔티
 
앨범 타이틀인 ‘CLICHÉ(클리셰)’가 레트로한 감성을 표방하는 만큼 재킷 이미지 속의 두 아티스트는 복고풍의 과감한 디테일이 표현된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앨범에 대한 컨셉트를 담아 냈다.
 
이번 앨범은 기획 단계부터 컨셉트 및 프리 프로덕션만 수개월에 걸쳐 진행되었고 두 아티스트가 프로듀싱, 작사, 작곡, 녹음 등 모든 과정을 소화하며 혼신의 힘을 다하였기에 전지윤의 매력적인 감성과 서사무엘의 독특한 색깔이 앨범을 통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기 걸그룹 포미닛 출신에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진화하고 있는 전지윤과 블랙 뮤직씬의 차세대 선두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서사무엘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오는 29일 정오에 맞춰 공개 된다.
 
한편 전지윤, 서사무엘은 앨범이 공개 되는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