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뉴스현장’ 박선규, “서석구 같은 이상한 사람 행동에 많은 의미 둘 필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뉴스현장’ 박선규 전 청와대 대변인(이하 박선규)이 서석구 변호사(이하 서석구)의 행동에 대한 평을 내놨다.
 
17일 방송된 JTBC ‘뉴스현장’에서는 새누리당을 창당한 서석구 변호사에 대해 조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뉴스현장’ 서석구 / JTBC ‘뉴스현장’ 방송 캡처
‘뉴스현장’ 서석구 / JTBC ‘뉴스현장’ 방송 캡처
 
김종혁 앵커는 그의 창당 문제를 박선규에게 질문했다. 패널 중에선 그가 과거와 현재의 새누리당과 성향상 가장 가깝기 때문이다.
 
이에 박선규는 창당하는 것은 그저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라서 할 수 있는 것이며 이상한 사람의 이상한 행동에 많은 의미를 둘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이는 이미 서석구가 헌법재판소 탄핵심판 등에서 자신이 이상한 사람이라는 것을 입증했다는 뜻이어서 시청자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편, JTBC ‘뉴스현장’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