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아내’ 윤상현, 믿고 보는 현실 연기…‘캐릭터만 미워할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윤상현이 믿고 보는 현실 연기로 분노와 짠함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심재복(고소영)의 남편으로서는 0점도 아닌 마이너스지만, 아들과 딸에게는 세상에서 제일 든든한 아빠 구정희를 연기하는 윤상현에게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KBS ‘완벽한 아내’ 윤상현 보도자료 / KBS미디어
KBS ‘완벽한 아내’ 윤상현 보도자료 / KBS미디어
 
구정희가 지은 죄를 생각하면 화가 나지만, 윤상현은 이를 얄미울 만큼 애처롭게 연기하며 극에 없어서는 안 될 악의 없는 악역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관계자는 “윤상현은 눈빛부터 말투, 표정까지 착하고 소심한 정희 그 자체다. 평소 유쾌하고 장난기도 많지만, 카메라 앞에만 서면 얄밉지만 안쓰러운 정희로 돌변한다. 캐릭터가 욕을 먹어도 배우는 호평을 받는 이유인 것 같다”며 “오는 20일과 21일 방송되는 7 ,8회분에서는 이혼이냐 다시 시작이냐를 놓고 대립 중인 정희와 재복이 결단을 내리게 된다고 전했다.
 
과연 정희는 바람대로 재복과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완벽한 아내’는 오는 20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