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건강 악화로 활동 중단한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엑스아이디(EXID) 솔지-타히티(TAHITI) 지수-갓세븐(GOT7) 잭슨-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타히티(TAHITI) 지수-갓세븐(GOT7) 잭슨-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타히티(TAHITI) 지수-갓세븐(GOT7) 잭슨-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요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하는 사태가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타히티(TAHITI) 지수-갓세븐(GOT7) 잭슨-오마이걸(OH MY GIRL) 진이’는 건강상의 이유로 최근 모든 활동을 중단 한 채 치료에 여념하고 있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이엑스아이디(EXID)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을 폭발하며 팀 내 리더를 맡고 있는 솔지는 지난 해 갑상선 기능 항진증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다.
 
이 때문에 솔지는 지난 연말 가요 무대에도 나서지 못한 채 치료에만 전념하고 있다.
 
또한 솔지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치료 받으면서 나름 재정비의 시간과 무조건적인 휴식을 취하며 잘 지내고 있어요 호르몬 수치는 정상수치에 근접했다하고 한달 후에 다시 검사해 보기로 했어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이엑스아이디(EXID) 측은 솔지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4월 10일 컴백하며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임을 공식 발표했다.
 
 
타히티(TAHITI) 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타히티(TAHITI) 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타히티(TAHITI) 지수.
 
타히티(TAHITI)에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연기자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친 지수는 우울증, 공황 장애 진단을 받고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다.
 
지난 15일 타히티(TAHITI) 소속사 제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가 현재 우울증과 공황 장애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타히티(TAHITI)의 일본 활동에 불참하게 됐다 지수의 건강 회복이 중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추후 언제 다시 활동을 재개하게 될지는 지켜 봐야 안다”고 덧붙였다.
 
한편, 타히티(TAHITI)는 오는 17일 일본에서 열리는 ‘타히티 재팬 라이브 인 오사카’ 공연을 개최한다.
 
 
갓세븐(GOT7) 잭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잭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잭슨.
 
갓세븐(GOT7)에서 유쾌한 입담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잭슨은 최근 건강 악화로 예정 돼 있던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다.
 
갓세븐(GOT7)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잭슨은 부상으로 인한 건강 문제는 아니고 컨디션 악화로 인해 건강 회복에 집중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GOT7)은 지난 13일 새 앨범 ‘FLIGHT LOG : ARRIVAL’을 공개했다.
 
 
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진이.
 
오마이걸(OH MY GIRL)에서 귀엽고 깜찍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진이는 거식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오마이걸(OH MY GIRL)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이는 이번 오마이걸 신규 앨범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진이는 지난해 8월 말 거식증 증세를 보이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어 이번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아 진이를 향한 팬들의 걱정은 늘어가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OH MY GIRL)은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