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보통사람’ 손현주, “아버지의 마음은 언제나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보통사람’의 손현주가 ‘아버지’라는 존재에 대한 소신을 말했다.
 
오늘 15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왕십리 CGV에서는 영화 ‘보통사람’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려 배우 배우 손현주, 장혁, 김상호, 조달환, 지승현과 감독 김봉한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권력자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형사이자 한 가정의 가장 강성진 역으로 분한 손현주는 이날 “만약 내가 성진과 같은 상황에 놓였다면 어떤 선택을 했을지 생각해봤다. 고민이 컸을 것 같다. ‘보통사람’은 가정을 지켜야하는 아버지가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라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손현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손현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그는 “무엇보다 지금의 아버지들과 그 때의 아버지들이 다를까라는 생각을 해봤다”라며 “영화 속 배경인 1980년대와 지금은 그닥 다를 바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가장이 가정을 지키려는 마음은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다”라고 자신이 맡은 배역과 아버지라는 존재에 대해 말했다.
 
영화 ‘보통사람’은 1980년대 후반 정치적 격동기를 배경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한 소시민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야기로 오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