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친자매처럼 닮은 모습…‘제시카(Jessica)-조승희-여자친구(GFRIEND) 신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제시카(Jessica)-조승희-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시카(Jessica)-조승희-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연예계 내에는 수많은 닮은 꼴 스타들이 있다.
 
특히 캐릭터 닮은 꼴, 스타들끼리의 닮은 꼴 등 많은 닮은 꼴 스타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그 중 흔치 않은 미모를 똑 닮아 친자매가 아닌지 의심까지 받을 정도의 닮은 꼴 스타들을 모아봤다.
 
바로 ‘제시카(Jessica)-조승희-여자친구(GFRIEND) 신비’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제시카(Jessica)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시카(Jessica)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세련미의 대명사 제시카(Jessica)’
 
제시카(Jessica)는 1989년 4월 18일 생으로, 여자 연예인 중에서도 독보적인 세련미로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SNSD)를 탈퇴한 후 솔로 앨범으로 꾸준히 팬들을 만나고 있는 제시카(Jessica)는 ‘플라이(FLY)’, ‘원더랜드(Wonderland)’를 통해 제시카(Jessica)만의 음악성을 선보여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한 제시카(Jessica)는 꾸준히 신제품을 공개하는 등 어느 한 곳에도 소홀히 하지 않고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동 중이다. 
 
한편, 제시카(Jessica)는 소녀시대(SNSD)를 탈퇴한 후에도 그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조승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조승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노래, 연기, 미모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조승희’
 
조승희는 1991년 6월 3일 생으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 이목을 끈다.
 
걸그룹 파이브돌스(F-VE DOLLS)의 새 멤버로 합류해 얼굴을 알린 조승희는 연기력을 입증하며 당당히 배우로 거듭났다. 조승희는 ‘프로듀사’ ‘야경꾼일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혀왔으며, 지난 2015년 걸그룹 다이아(DIA)를 통해 재데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이아(DIA)의 리더를 맡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조승희는 지난해 다이아(DIA)를 탈퇴, 웹드라마 ‘109 별일 다 있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해 경력을 쌓아왔다.
 
한편,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입증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 조승희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덕킹, 여자친구(GFRIEND) 신비’
 
신비는 1998년 6월 3일 생으로, 위에 소개했던 조승희와 생일이 같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자친구(GFRIEND)로 얼굴을 알린 신비는,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미모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제시카(Jessica)의 닮은 꼴로 떠올랐다. 이에 원조 격인 제시카(Jessica)를 이은 새로운  ‘여덕킹’으로 우뚝 섰다.
 
또한 신비는 출중한 미모와 댄스, 보컬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으며, 그만의 털털한 성격과 그 속의 귀여움까지 과시해 아기미와 언니미를 동시에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여자친구(GFRIEND) 신비는 최근 공개한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