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화이트데이 데이트하고 싶은 男女 스타 ‘박보검-박보영-공유-박혜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박보검-박보영-공유-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박보영-공유-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회원 336명(남164여172)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남녀 스타’ 설문조사를 진행(2월 17일~26일)한 결과  박보검-박보영-공유-박혜수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남녀 청춘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자.
 
박보검/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데이트하고 싶은 남성 스타 1위는 ‘보검매직’ 박보검(32%)이 차지 했다.
 
현재 박보검은 얼마 전 열린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영화 '서복'과 '안시성' 출연을 검토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박보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영’
 
여성스타 부문에서는 ‘귀여움 주의보’ 박보영(40%)이 1위로 꼽혔다.
 
박보영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대표 원순우)이 조사한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힘쎈여자 도봉순’로 1위를 차지하기도 하며 진정한 대세 스타로서의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공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공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공유’
 
박보검의 뒤를 이은 화이트데이 함께하고픈 남자스타로는 24%의 비율로 공유가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그는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로 데뷔 한 공유는 ‘건빵 선생과 별 사탕’, ‘어느 멋진 날’, ‘커피프린스 1호점’, ‘빅’에 이어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까지 매력적인 남성 캐릭터들은 소화 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혜수’
 
박보영의 뒤를 이은 화이트데이 함께 하고픈 여자 스타로는 21%의 비율로 박혜수가 2위를 차지했다.
 
그는 오늘 14일 종영을 앞두고있는 '내성적인 보스’에서 외향적인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의 소통 로맨스를 그리며 크게 활약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