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인가족’ 정유민, 첫 촬영 상큼발랄 인증샷 깜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정유민의 SNS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유민이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2017’의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정유민 보도자료 / POP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유민 보도자료 / PO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인증샷에는 상큼한 헤어와 익살스런 포즈로 신입사원만의 풋풋함이 느껴져 신입사원 김태이 역을 맡은 정유민의 출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정유민에 소속사 POP엔터테인먼트 측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첫 촬영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을 임했다”며 “제대로 된 사이다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매일 열심히 준비 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궁녀 월희역으로 출연 해 주목을 받았던 정유민은 박혁권이 다니는 직장에 신입사원으로 극 초중반에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사이다 같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정유민이 출연하는 SBS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 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며, 정유민은 오는 27일 부터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