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영, 화장품 모델 전속모델 재계약…청초한 이미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배우 박보영이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14일(오늘), ‘클레어스코리아(Claire"s Korea)’는 수분, 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 모델로 배우 박보영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보영 ‘클라우드9’ 보도자료 / 클레어스코리아
배우 박보영 ‘클라우드9’ 보도자료 / 클레어스코리아
 
클레어스코리아는 2015년 처음 배우 박보영을 클라우드9 전속 모델로 발탁했고,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박보영은 2년 연속 클라우드9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박보영은 2017년 첫 모델 활동으로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의 활기차고 상큼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우드9과 매우 잘 어울려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의 촉촉하고 밝은 피부 비결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영은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특유의 통통 튀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