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집밥 백선생’생과 스케쥴이 겹치면? 차라리 죽여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이 큰 고민에 빠졌다.
 
오늘 13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 제작발표회에는 이수근, 윤두준, 강타, 박나래, 딘딘, 유재환, 혜린, 이윤호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윤두준이 이수근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진땀을 뺐다.
 

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수근은 “‘집밥 백선생’과 우리 ‘편의점을 털어라’의 스케쥴이 동시에 잡히면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윤두준은 머뭇거렸고 이수근은 이를 놓치지 않고 “그쪽(집밥 백선생)은 게스트이고 우리(편의점을 털어라)는 MC라는 것 명심해라”라고 짓궂게 물었다.
 
이내 윤두준은 “사실 ‘집밥 백선생’은 ‘정글의 법칙’ 같은 느낌이다. 김병만 형이 없으면 ‘정글의 법칙’이 힘들듯이 ‘집밥백선생’도 백종원 선생님 위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이기에 저는 딱히 없어도”라고 이야기하던 중 고개를 숙이며 “차라리 저를 죽여달라”라고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큰 웃음 선사했다.
 
한편, tvN ‘편의점을 털어라’는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던 쿡방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신개념 요리소로 누구나 일생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이 담긴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13일 월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