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인가족 2017’ 박혁권, 강태공으로 완벽 변신…‘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혁권의 낚시터 패션을 담은 스틸이 공개해 화제다.
 
SBS ‘초인가족 2017’에서 극 중 평범한 40대 가장이자 주류회사의 비주류 만년과장 나천일로 분한 박혁권은 코믹한 연기와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로 대한민국 중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주어 무한 사랑과 폭풍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스틸에서는 평소 박혁권의 트레이드 마크인 자주색 추리닝과 남다른 수트빨을 자랑했던 정장과는 다른 스포티한 모습의 낚시터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초인가족 2017’ 박혁권 / SBS ‘초인가족 2017’
‘초인가족 2017’ 박혁권 / SBS ‘초인가족 2017’
 
사뭇 진지한 박혁권의 표정에서 피라미 한 마리도 놓치지 않겠다는 비장함이 엿보인다.
 
또한 낚시 조끼와 어깨에 맨 장비들로 남다른 전문가 포스를 뽐내고 있어 그가 본편에서 보여줄 낚시 실력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낚시터 복장으로 아재미를 한껏 뽐내는 박혁권의 스틸 공개로 지금까지 가정과 직장에서 보여줬던 나천일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초인가족 2017’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