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윤현민, 봄을 타고 온 훈훈한 비주얼 담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현민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메이킹 영상이 공개 되었다.
 
공개 된 영상 속 윤현민은 17 S/S 시즌의 봄 셔츠를 착용해 ‘Play Baseball’ 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베이스볼 플레이를 자수와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게 표현한 캐주얼 셔츠, 재롯을 모티브로 한 전인아 작가와의 아티스트 콜라보 셔츠, 단정한 옥스포드 소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자유 자재로 소화하며 완벽한 핏을 뽐냈다.
 
 
윤현민 / 에스콰이어
윤현민 / 에스콰이어
 
야구공, 야구 배트, 글러브 등 전직 야구선수 출신 답게 야구 아이템들을 능숙하게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기도 했다.
 
윤현민은 훈훈한 배우 비주얼과 완벽한 옆모습, 꽃미남 미소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으며 부드러운 매력과 세련된 스타일까지 넘나들며 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영상 속 윤현민의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화보는 에스콰이어 3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