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 안방극장으로 찾아올 연기돌…‘엑소 카이-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인피니트 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엑소 카이-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엑소 카이-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팬들에게 안방극장으로 찾아오는 아이돌이있다.
 
‘왕은 사랑한다’, ‘군주-가면의주인’, ‘헤어진 다음날’, ‘안단테’까지 세명의 연기돌은 팬들에게 음악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상반기, 하반기 연기자로 돌아올 ‘엑소 카이-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인피니트 엘’ 그 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엑소 카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엑소 카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단테’ 엑소 카이
 
엑소의 카이는 KBS 2TV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가제)의 주인공 이시경 역을 연기한다. 그동안 웹드라마로만 연기를 선보였던 카이가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공개 된 대본리딩 연습 사진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다.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왕은 사랑한다’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임시완은 2017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주연으로 소녀시대 윤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임시완은 고려 최초의 혼혈왕 왕원 역으로, 아름다움과 선량함 이면에 뒤틀린 정복욕을 감춘 입체적이고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미생'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이자 ‘해를 품은 달’ 이후 5년 만의 사극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군주, 헤어진 다음날’ 인피니트 엘
 
인피니트 엘은 올해 2편의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올해 5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가짜 왕 천민 이선 역할을 맡았다. 또 KBS 4부작 단막극 ‘헤어진 다음날’에서 인디밴드 원모어타임의 리더 겸 보컬 유탁 열을 맡아 타임리프를 반복하는 판타지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