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아이돌 스타의 이색 취미, ‘빅뱅 지드래곤-엑소(EXO) 시우민-소녀시대 태연-인피니트 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빅뱅 지드래곤-엑소(EXO) 시우민-소녀시대 태연-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빅뱅 지드래곤-엑소(EXO) 시우민-소녀시대 태연-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누구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취미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스타들도 마찬가지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놓지 못하는 스타들의 독특한 취미 생활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빅뱅 지드래곤-엑소(EXO) 시우민-소녀시대 태연-인피니트 엘’ 이들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자.
 
빅뱅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빅뱅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발 매니아’ 빅뱅 지드래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태양 탑 대성 승리)의 지드래곤은 슈즈 콜렉터로 알려져있다. 그는 패셔니스타 답게 독특하거나 눈길을 사로잡는 슈즈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몇 년 전까지 지드래곤은 하이탑 슈즈를 모으는 것으로 유명했지만 현재는 한 가지 종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종류와 디자이너의 슈즈를 모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카니웨스트와 루이비통이 컬래버레이션을 한 하이탑 운동화는 지드래곤이 처음 신고나와 유행을 선도하기도 했다. 
 
이어 탑은 의자를 수집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디자인 가구에 매료돼 6년 동안 80점을 모은 의자 마니아다. 특히 탑은 솔로곡 ‘둠다다’ 뮤직비디오에서 조지넬슨의 마쉬멜로우 체어와 안토니 가우디가 디자인 의자까지 의자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아는 양현석 대표는 가구를 살 때 탑에게 물어보고 산다고
 
엑소 시우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엑소 시우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태권도 부터 검도까지’ 엑소(EXO) 시우민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맏형 시우민은 데뷔 초 태권도와 검도를 섭렵한 멤버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그는 귀여운 외모에 남성미까지 겸비해 누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시우민은 팀 내에서 가장 팔씨름을 잘하는 멤버이자 뛰어난 운동 실력을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엑소 디오는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요리를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는 그는 “가장 자신 있는 요리가 뭐냐”는 질문에 “스파게티”라고 답하며 “문어빵 조리 기구도 구매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엑소 멤버들 역시 “디오가 만든 문어빵 정말 맛있다”며 “유명 맛집 문어빵과 비교해도 손색없다”고 칭찬했다.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탱화백’ 소녀시대 태연
 
팬들 사이 ‘탱화백’이라고 불리는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연은 남다른 손재주를 자랑하는 멤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완성한 컬러링북의 여러 페이지를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가하면 네일아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더 태티서’와 ‘채널 소시’를 통해 직접 해당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인피니트 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사진 찍는 취미’ 인피니트 엘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의 엘은 최근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등학교 다닐 때 돈이 없어서 열심히 아르바이트 해서 카메라를 장만한 이후 8년 째 사진이 취미”라며 “원래 성격이 매우 급한 편인데 사진을 찍으면서 마음이 많이 차분해졌다. 그리고 기다릴 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가장 애정을 가지고 찍는 피사체에 대한 질문에는 “당연히 인피니트”라며 “내가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 이제 포기한 건지 아니면 내가 찍어준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카메라를 들이대면 다들 자연스레 포즈를 취해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