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장혁-이하나-김재욱, 드디어 만남…‘일촉즉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OCN ‘보이스’가 일촉즉발의 순간을 맞이한다.
 
오늘(4일, 토) 밤 10시에 방송되는 ‘보이스’ 13회에서 괴물 형사 무진혁(장혁 분),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 분)가 성운통운 사장 모태구(김재욱 분)와 첫 대면하게 되는 것.
 
극 중 모태구는 잘생긴 겉모습과는 달리 사이코패스 살인마로 추정되는 인물이다. 성운통운과 관련된 재개발 사업에 방해가 되는 박복순(이용녀 분)과 골든타임팀에게 정보를 제공한 판타지아 정마담(윤지민 분)의 살해사건에 관계가 있다고 추정되는 인물. 더 나아가 일각에서는 3년 전 무진혁의 아내와 강권주의 아버지가 살해 당한 사건과도 연관 있는 인물로 추측되고 있다.
 

‘보이스’ 이하나-장혁-김재욱 / OCN ‘보이스’
‘보이스’ 이하나-장혁-김재욱 / OCN ‘보이스’
 
그간 무진혁과 강권주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점차 남상태(김뢰하 분), 모태구와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보이스’ 13회에서는 무진혁, 강권주, 모태구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일촉즉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세 사람의 첫 만남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악수를 청하고 있는 모태구의 모습과 그에 대비되는 무진혁, 강권주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것.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또 한번의 반전 사건이 펼쳐진다. 무진혁(장혁 분)은 자신의 아내의 죽음 속 숨은 진실을 알려주겠다는 남상태(김뢰하 분)의 말에 그를 만나러 간다. 하지만 남상태와 만나기로 한 곳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사건이 펼쳐지고, 아내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도 알게 되는 것. 오늘(4일, 토) 밤 10시에 방송하는 ‘보이스’ 13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CN ‘보이스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