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경영, 강력한 ‘대선출마’ 의지 “탄핵 전 ‘출마 선언‘한 사람들은 대통령에 미친 사람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가 ‘이색공약’을 내세우며 또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허 전 총재는 1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지지모임 ‘국민정치혁명연대’ 출범식에 앞서 기자들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이 끝나면 무소속으로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허 전 총재는 “박 대통령 탄핵이 끝나기 전에 대선출마를 선언하는 것은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했는데 자식들이 상속 달라고 싸우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허경영 / 허경영 공식사이트 캡처
허경영 / 허경영 공식사이트 캡처
 
그는 “탄핵 전에 출마를 선언한 사람들은 대통령에 미친 사람들”이라며 “이제는 정치 아웃사이드에서 대통령이 나와야 한다”라고 강도높여 비난했다.
 
이어 허 전 총재는 “미국의 트럼프나 필린핀의 두테르테 이런 사람들은 정치권 인사가 아니다. 나 역시 정치권 사람이 아니다”며 비유했다.
 
또 허경영 전 총재는 “내가 대통령이 되면 국회의원 300명을 일단 국가지도자 정신교육대에 집어넣어버리겠다”는 강도 높은 공약을 제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허경영은 2009년 ‘콜미(Call me)’를 시작으로 ‘허본좌 허경영’, ‘징글벨’, ‘롸잇 나우’ 등을 발표했고, 최근 6번째 앨범 '좋은 세상'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