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미오(ROMEO),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성숙해진 보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로미오(ROMEO)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2일) 정오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네 번째 미니앨범 ‘WITHOUT U(위드아웃 유)’ 앨범에 담긴 전 수록곡 하이라이트 미리듣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각각 약 10~13초 동안 들어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각 트랙별 음악과 함께 로미오(ROMEO)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도 미리 볼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는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그의 사단 작곡가 투챔프, 차쿤이 작업한 곡으로,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을 살짝 엿볼 수 있다.
 
로미오(ROMEO) / C.T 엔터테인먼트
로미오(ROMEO) / C.T 엔터테인먼트
 
이밖에도 로미오(ROMEO)만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 인트로 ‘로미오 이즈 백(ROMEO IS BACK)’, 파워풀한 랩과 남자다운 보컬이 돋보이는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현실적인 랩 가사가 돋보이는 ‘좋은 차 좋은 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캐치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R&B ‘장난치지 마’, 로미오(ROMEO)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팝 곡 ‘블루(BLUE)’까지 이번 영상으로 미리 접할 수 있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로미오(ROMEO)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WITHOUT U(위드아웃 유)’ 전곡과 타이틀곡 ‘니가 없는데’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