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노래, 춤, 프로듀싱까지 하는 다재다능 보이그룹 멤버들…‘비에이피(B.A.P) 방용국-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비에이피(B.A.P) 방용국-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터뉴스 HD포토뱅크
비에이피(B.A.P) 방용국-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터뉴스 HD포토뱅크
 
단체로 이뤄진 그룹 활동을 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로 보여주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팀내 활동과 더불어 자신의 세계를 음악으로 표현해내는 이들이 있다.
 
비에이피(B.A.P) 방용국-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이다.
 
 
비에이피(B.A.P) 방용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에이피(B.A.P) 방용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에이피(B.A.P) 방용국.
 
비에이피(B.A.P)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방용국은 지난 해 10월 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컨디션 회복을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상태가 호전되면서 지난 7일 자신이 프로듀싱을 맡은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NOIR)’로 컴백을 했다.
 
방용국은 비에이피(B.A.P)의 데뷔 앨범부터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까지 프로듀서로서의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면서 비에이피(B.A.P)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비에이피(B.A.P) 정규 앨범 ‘느와르(NOIR)’ 타이틀곡 ‘SKYDIVE’(스카이다이브)는 하드 일렉트로, 얼터너티브 트랩 등 여러 장르가 어우러진 노래로 비에이피(B.A.P)의 개성이 극대화된 곡이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
 
하이라이트(Highlight)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프로듀싱을 담담하고 있는 용준형은 지난 비스트 시절부터 꾸준하게 자신의 음악 색깔을 내비쳤다.
 
또한 솔로 활동으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용준형이 작사 작곡한 대표적인 곡들은 비스트(BEAST)의 ‘12시 30분’, ‘괜찮겠니’, ‘굿럭’, ‘Shadow’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방탄소년단(BTS)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랩몬스터는 언더 활동 때부터 다져 온 탄탄한 랩 실력은 물론이고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까지 갖췄다.
 
또한 꾸준한 믹스테잎 발매로 방탄소년단(BTS)이 아닌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랩몬스터는 방탄소년단(BTS)의 ‘피 땀 눈물’, ‘I NEED U’, ‘쩔어’ 등을 작사 작곡하여 대히트를 기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지난 13일 ‘YOU NEVER WALK ALONE’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