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000억’ 짜리 초호화 전용기…‘아랍 석유부자들의 전용기’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아랍 석유 부자들의 휘황찬란한 전용기 내부가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2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더커버리지는 아랍 석유 부자들이 이용하는 5,000억 짜리 초호화 전용기 내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약 12명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근사한 레스토랑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는 회의실, 응접실의 모습이 보인다.이에 더해 안락한 잠자리를 위한 최고급 침실이 마련돼 있으며, 지친 피로를 풀어줄 금으로 장식된 욕실과 스파 시설이 있다.
 

Thecoverage / Thecoverage
Thecoverage / Thecoverage
 
해당 전용기는 지난 2012년 아랍 왕자가 구매한 여객기 ‘에어버스 A380(Airbus A380)’을 개조한 것으로 가격은 4억 3,260만 달러(한화 약 4,900억원)로 알려져 있다.
 
에어버스 A380은 프랑스 에어버스사가 보잉 747을 뛰어넘을 여객기를 제작하면서 탄생한 것으로, 최대 수용 인원 500명이 넘는 초대형 여객기다.보도에 따르면 아랍 왕자들은 이 여객기의 내부를 특수 계층만 이용할 수 있는 수용 정원 50명 이하 전용기로 개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코노미석에 앉아 다리가 저리는 고통을 모를 사람들’이라고 말하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