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미스터 스미스’ 정체 알았다…‘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 박혜수가 드디어 ‘미스터 스미스’의 정체를 알게 된다.
 
오늘(27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11화에서는 박혜수(채로운 역)가 3년 동안 자신에게 꽃다발을 선물한 ‘미스터 스미스’가 연우진(은환기 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앞서 연우진은 3년 전, 박혜수의 언니인 한채아(채지혜 역)의 죽음에 자신도 책임이 있다 생각하고 한채아를 대신해 3년 동안 박혜수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 그런 연우진을 박혜수는 ‘미스터 스미스’라고 부르며 줄곧 그의 정체를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연우진 / tvN ‘내성적인 보스’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연우진 / tvN ‘내성적인 보스’
 
27일 ‘내성적인 보스’ 제작진은 연우진과 박혜수가 서로 마주보고 앉아 심각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의 연우진과 깜짝 놀란 표정으로 연우진을 바라보고 있는 박혜수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특히 박혜수는 한채아를 죽음으로 몰고간 사람이 연우진이라고 오해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연우진이 ‘미스터 스미스’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녀의 반응은 어떨지,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중요한 행사를 하루 앞두고 ‘사일런트 몬스터’ 직원들이 병원에 실려가게 된다. 위기에 봉착한 이들 앞에 연우진이 나타나 맹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tvN ‘내성적인 보스’ 11화는 오늘(27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