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무한도전’이 군대 보낸 스타들…‘광희-하하-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무한도전’ 광희-하하-전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무한도전’ 광희-하하-전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4일 무한도전 멤버 황광희가 3월 13일 입대소식을 전했다.
 
무한도전은 2006년 5월 6일 첫방송으로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았다. 그 중 무한도전에서 활약을하다 군입대를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그주인공은 ‘광희-하하-전진’
 
이들에게 공통점이있다. 한창 무한도전에서 입담을 과시하며 군입대를 하게되었다는 공통점과 모두 가수라는 공통점이다. 제대후 하하는 무한도전으로 복귀에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하하는 초반 적응이 어려운 모습을 보였지만 곧 무한도전멤버들과 잘 섞여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오늘은 ‘무한도전’이 군대 보낸 스타 ‘광희-하하-전진’에 대해 알아보자.
 
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광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제 막 입담 터진 대세’ 광희
 
이제 막 입담이 터진 광희가 군입대를 발표했다. 광희는 2015년 무한도전에 합류해 2년의 시간을 멤버들과 함께했지만 아쉽게도 다음달 입대하며 잠시동안 떨어져있게 됐다. 광희의 전역 후 무한도전 복귀에도 관심이 쏟아지고있다. 팬들은 “전역 후 에도 무한도전에서 볼수있으면 좋겠다”, “몸 건강하게  잘다녀와라 광희”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 입장에서 이제 몸이 풀려 무한도전에서 날개를 펼치려고 하는 광희를 보내기엔 아쉬운 시간이겠지만 팬들과 잠시 떨어져있어야하는 광희의 마음도 아쉽고 미안 할 것 이다.
 
하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하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하나뿐인 대체불가 캐릭터’ 하하
 
하나뿐인 대체불가 캐릭터인 하하는 2008년 2월 입대해 전역 후 바로 무한도전으로 복귀했다. 초반에는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무한도전은 대세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었고 아마 그로써도 2년간에 공백을 깨고 복귀하려고 했을때 부담이 컸을것이다. 하지만 하하는 본인의 감각으로 금방 적응해 얼마 지나지 않아 멤버들과 섞여 완벽하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후 하하는 무한도전에서 입지를 확실하게 다지며 ‘대체 불가’ 캐릭터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전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전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쉽게 떠난’ 전진
 
전진은 한창 무한도전이 상승곡선을 타고있을때 참여해 멤버들과 금세 적응하는 친화력을 보여줬고 특히 레전드 짤영상인 배드민턴 편을 만들며 무한도전에서 큰 활약을 했다. 그 후 전진은 2009년 아쉬움을 뒤로하고 입대 했다. 전역 후 전진의 무한도전 복귀가 많은 팬들의 관심사였지만 결국 복귀 하지 않았다.
 
이들은 모두 무한도전에서 군입대를한 멤버들이기도 하고 가요계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가수이다. 무한도전이라는 국민예능에서 잘 적응해 매주 시청자들에게 큰웃음과 기쁨을 준 ‘광희-하하-전진’ 모두가 행복하고 재미있는 인생을 살아갔으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