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손담비, 아웃도어 봄 화보 공개…‘건강미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손담비의 아웃도어 봄 화보가 공개 됐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23일 전속모델 손담비와 함께한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스위스로의 여행(JOURNEY TO SWISS)’을 컨셉으로 한 이번 S/S 화보는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서 와일드로즈의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변종모 여행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토리텔링북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융프라우, 베른, 루체른 등 스위스의 대표 지역을 배경으로 손담비가 각 장소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변종모 작가가 직접 찍은 사진과 스위스 여행기를 담아 ‘와일드로드북’으로 탄생했다.
 

손담비 / 와일드로즈
손담비 / 와일드로즈
 
특히 손담비는 화보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봄을 알리듯 생기 있는 눈빛과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활동적이고 모던한 스위스 아웃도어 느낌을 한껏 살렸다.
 
이번 봄 시즌 와일드로즈는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의 바람을 막아줄 세련된 컬러의 윈드 재킷, 옛 시가지인 베른의 무채색 풍경과 대비되는 화려한 레드 컬러의 재킷과 유니크한 삼색 플라워 패턴의 메쉬 점퍼 등으로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루체른 호수 위 꽃밭의 싱그러운 풍경을 담아낸 티셔츠와 팬츠 등 플라워 패턴을 다양하게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많은 제품에 통기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AIR 4.0’,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UV CUT’ 등 자체 개발 신소재를 적용했다. 올 시즌 와일드로즈는 트레킹 라인, 로즈골드 라인, 스포츠 라인 등을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와일드로즈 장문철 디자인실장은 “이번 시즌 소비자들에게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건축물, 주 깃발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세련된 컬러와 패턴, 그리고 계절에 맞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살린 것이 이번 시즌 제품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와일드로즈의 2017 S/S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담비 / 와일드로즈
손담비 / 와일드로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