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랜걸’ 서인영-나인뮤지스에이(9muses A), 여행 마지막 이야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서인영-나인뮤지스에이(9muses A)가 선후배 간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트렌디(TRENDY)와 스낵컬쳐 콘텐츠 기반의 오픈형 채널 tagTV(태그티비)가 오는 18일 공동제작 하는 프로그램 ‘플랜걸’이 3회를 방송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플랜걸’ MC 서인영과 함께 떠난 나인뮤지스에이(9muses A) 멤버들의 마지막 오키나와로 여행기가 공개된다.
 
녹화에서 서인영은 뮤비 촬영을 위해 소품까지 구매하고 직접 수중 촬영까지 나서는 등 ‘플랜걸’로서의 열정을 보여줬다.
 
‘플랜걸’ 서인영-나인뮤지스에이(9muses A) / 트렌디(TRENDY) ‘플랜걸’
‘플랜걸’ 서인영-나인뮤지스에이(9muses A) / 트렌디(TRENDY) ‘플랜걸’
 
 
한편, 마지막 만찬 시간에는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혜미는 “플랜걸 서인영이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내 친구 서인자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인영은 “내게 나인뮤지스는 또 하나의 멤버들이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플랜걸’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주는 ‘플랜맨’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은지원의 뒤를 이어 서인영이 ‘플랜걸’ MC로 발탁되면서 어떤 여행을 계획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