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연희, 깜짝 셰프 변신…봄에 어울리는 메뉴 ‘봄의 화반’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연희가 셰프로 변신해 화제다.
 
이연희는 농장 발굴부터 메뉴 개발까지 참여해 봄에 어울리는 신메뉴 ‘봄의 화반’을 선보였다. 셰프에 도전하는 이연희의 모습을 총 6편의 영상으로 담아, 오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일 오픈 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현지 농장을 방문한 이연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으며, 오늘(17일) 오후 5시 두 번째 티저 영상도 공개된다.
 
이연희 / SM 엔터테이먼트
이연희 / SM 엔터테이먼트
 
 
특히 봄의 초록 감성이 담긴 이연희의 ‘봄의 화반’은 녹색 나뭇잎을 의미하는 그리너리(greenery)를 콘셉트로 하여 탄생했으며, 나물, 허브, 꽃을 비롯해 보리, 현미, 귀리, 퀴노아 등 봄 제철 채소와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높은 슈퍼푸드로 구성했다.
 
이연희는 경상북도 봉화군의 해오름농장에서 얻은 느낌을 표현했음은 물론,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고려하는 한식의 특징을 반영한 만큼 입맛을 사로잡을 봄의 레시피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연희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 촬영을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