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 사춘기-자이언티, 듀엣 성사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자이언티가 볼빨간 사춘기와 듀엣송을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14일 방송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 자이언티가 출연했다.
 
테디가 이끄는,‘더블랙 레이블’로 이적한 자이언티는 나중에 자신의 이름을 건 레이블을 만들고 싶냐는 질문에 “Yes”라고 답했다. 이어 자이언티는 “대표님이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사랑합니다”라며 급히 해명했다.
 

볼빨간사춘기와 듀엣하고싶은 자이언티 / MBC
볼빨간사춘기와 듀엣하고싶은 자이언티 / MBC
 
듀엣송 부르고 싶은 여자 가수는 누구냐는 질문엔 볼빨간 사춘기를 꼽으며 “볼빨간 사춘기를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얼마 전에 매드클라운씨와 함께 (노래) 했더라. 내가 먼저 하려고 했는데, 아쉬웠다. 속상한 기분은 느꼈는데 다양한 보컬 분들 많아서, (앞으로) 여자 가수분들과 듀엣 하고 싶단 생각을 많이 한다”고 답했다.
 
한편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