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남녀 콜라보에 강한 걸그룹 멤버 2인…‘씨스타 소유-에이핑크 정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씨스타(SISTAR) 소유-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스타(SISTAR) 소유-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녀 콜라보에 강한 걸그룹 멤버를 모아봤다.
 
Mnet닷컴은 지난 2012년부터 2016년까지 5년간의 음원 차트를 분석했다. 그 결과 TOP10에 자신의 이름을 세 곡 이상 올린 것으로 나타난 걸그룹 멤버는 씨스타(SISTAR) 소유와 에이핑크(Apink) 정은지다.
 
씨스타(SISTAR) 소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스타(SISTAR) 소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녀 콜라보 하면 떠오르는 아이돌, 소유’
 
씨스타(SISTAR) 소유는 남다른 몸매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걸그룹 멤버다.
 
Mnet닷컴에 따르면 그와 정기고의 남녀 콜라보인 ‘썸’이 2위를 차지했다. 또한 긱스와 함께한 남녀 콜라보인 ‘Officially missing you, too’가 3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매드클라운과 함께 한 ‘착해 빠졌어’는 7위에 올랐다. 이에 남녀 콜라보의 여왕으로서 씨스타(SISTAR) 소유의 위상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녀 콜라보 1위의 위엄, 정은지’
 
에이핑크(Apink) 정은지는 여러 걸그룹 메인보컬 중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걸그룹 멤버다.
 
Mnet닷컴에 따르면 에이핑크(Apink) 정은지는 서인국과 콜라보인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로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양요섭과 부른 ‘러브데이’도 10위에 올랐다. 작년 ‘하늘바라기’로 솔로 가수로서 가능성을 선보인 그이지만 이러한 발표는 듀엣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