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안정환, 저질체력 인증 “나 축구 어떻게 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안정환의 체력의 한계가 여실히 드러났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 출연중인 안정환은 ‘뭉쳐야 뜬다’ 멤버들과 함께 스위스 알프스의 마터호른이 배경으로 펼쳐진 스키장을 찾아 스키 스쿨 선택 관광에 나섰다.
 
현장에서 멤버들은 평생 스키와는 담 쌓고 살았던 터라 왕 초보나 다름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 중에서도 가장 형편없는 실력을 보여준 이는 안정환.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축구스타인 만큼 운동신경과 체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지만 오히려 가장 힘들어하며 애를 먹어 지켜보던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뭉쳐야 뜬다’ 안정환 / JTBC ‘뭉쳐야 뜬다’
‘뭉쳐야 뜬다’ 안정환 / JTBC ‘뭉쳐야 뜬다’
 
당시 안정환은 난생 처음 신어보는 스키 신발과 사투를 벌이느라 본격적인 스키 수업이 시작되기 전부터 지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겨우 신발을 신고 스키를 배우던 안정환은 전직 국가대표 축구선수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엉망진창인 운동 실력으로 쉴 틈 없이 넘어지며 눈밭을 구르기까지 했다.
 
안정환의 허당 스키 실력은 14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