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윤두준, 구수한 매력 뽐냈다…‘아재 아이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두준이 반전매력을 뽐내며 ‘최초 아재 아이돌’에 등극했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 게스트로 합류한 아이돌 스타 윤두준이 중년의 형들을 능가할 정도의 ‘아재 같은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어머니의 병상을 지키느라 녹화에 불참한 정형돈을 대신해 20살이 넘는 나이 차의 형들과 스위스 여행을 떠난 윤두준. 생애 첫 패키지여행인데다 워낙 기라성 같은 선배들과 함께 한 터라 초반에는 적응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패키지여행 내내 멤버들과 같이 먹고 자며 함께 시간을 보내더니 빠른 속도로 아재들을 닮아가기 시작했다.
 

‘뭉쳐야뜬다’ 윤두준 / JTBC ‘뭉쳐야뜬다’
‘뭉쳐야뜬다’ 윤두준 / JTBC ‘뭉쳐야뜬다’
 
심지어 윤두준은 자기도 모르게 김용만의 말투를 똑같이 따라 하게 됐다. 이를 발견한 김용만은 “두준아, 너는 그 말투 쓰면 안 된다”며 아이돌 윤두준의 이미지를 걱정하기에 이르렀다.
 
앞서 윤두준은 멤버들이 쓰는 특유의 구수한 말투와 제스처에 적응하지 못하고 부끄럽다며 슬금슬금 피하기까지 했다. 그러던 윤두준이 기존 멤버들보다 더 완벽한 아재의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아이돌 스타라는 타이틀을 내려놓은 윤두준의 매력은 14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