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눈물의 여왕 등극 ‘감탄의 연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임지연이 얼굴까지 빨개진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11일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는 임지연이 설상가상으로 사업도 망하고, 이혼까지 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드디어 꿈에 그리던 홈쇼핑 방송을 앞둔 임지연이 날벼락을 맞았다. 방송 직전, 만두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인터넷 영상이 돌면서 방송은 돌연 중단됐고, 금실(금보라 분)의 집은 가압류되는 등 한꺼번에 감당하기 힘든 시련이 닥쳤다.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방송캡처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방송캡처
 
또한 금실이 횡포를 부리며 계속해서 장고(손호준 분)와의 이혼을 요구하자 임지연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다.
 
임지연의 연기는 볼 때마다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오열하는 감정 연기는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동요될 정도로 섬세하고 진하다.
 
이날 임지연은 강요에 못 이겨 초점 없는 멍한 눈빛을 하다가도, 결국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혼을 결심할 때는 또다시 눈빛이 달라졌고 끝내 몸이 부서질 듯 온몸을 다해 울었다.
 
눈물범벅에 빨개진 얼굴은 임지연이 미풍의 감정에 완전히 이입돼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했다. 단지 슬픈 장면이어서 눈물을 흘리는 것이 아닌, 그 상황에 푹 빠져있는 것처럼 서럽게 울어대는 임지연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아프게 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