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지상파 첫 컴백 무대…‘밀당댄스 부터 꽃잎댄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의 안무영상을 공개, 눈과 귀를 만족시키며 화제다.
 
홍진영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의 포인트 안무를 담은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애절한 노랫말을 표현한 안무 동작과 구성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높인다.
 
특히 가사의 내용을 안무로 표현해 음악의 전달력을 높였다. 한 번 들으면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쉽고 재미있는 노래에 맞춰 누구나 따라서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홍진영 / 뮤직K엔터테인먼트
홍진영 / 뮤직K엔터테인먼트
 
‘날 사랑한다 안한다’라는 가사에는 하트와 슬픔이 교차되는 ‘밀당 댄스’, 꽃잎을 떼며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는 듯한 ‘꽃잎 댄스’ 등 귀여운 동작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진 홍진영은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의 지상파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대 속 포인트 댄스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구성진 가창력으로 세대를 초월한 대중성을 갖춘 홍진영은 이번 신곡으로 트로트 전성기를 다시 불러일으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랑한다 안한다’는 동양적인 리듬에 애절한 감성을 담은 오리엔탈풍의 세미 트로트곡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가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홍진영은 오늘(10일) KBS ‘뮤직뱅크’에서 ‘사랑한다 안한다’로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