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하는대로’ 손병호, “‘손병호 게임’ 유재석이 탄생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손병호가 ‘국민 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던 ‘손병호 게임’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MC 유희열은 손병호를 향해 “본업보다 게임의 창시자로 유명하다”라고 소개하며 “어떻게 유명해진 건지?”를 물었다. 이에 손병호는 “소통을 위해 모임을 많이 가진다”며, “모임이 회식으로 이어지고, 회식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수많은 게임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회식자리에서 처음 ‘손병호 게임’을 접했다고 밝힌 손병호는 “때마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고, MC 유재석이 ‘요즘 뭐하고 계세요?’”라고 물은 것에 “게임하고 논다”라고 답한 것이 ‘손병호 게임’을 알리게 된 계기라고 밝혔다.
 

‘말하는대로’ 손병호 / JTBC ‘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손병호 / JTBC ‘말하는대로’
 
당시 게임을 안 하고 넘어갈 수도 있었는데, “우리 한번 해 보죠”라는 말과 함께 손가락 접기 게임을 시작하게 됐다 전한 그는 게임 이름 역시 ‘손병호 게임’으로 정해지게 돼, 마치 그 순간을 “운명처럼 생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손병호 게임’ 1에 이어 2까지 만들었다”고 덧붙인 손병호는 “3, 4, 5까지 밀어봐야겠다고 생각해 준비를 많이 했지만 잘 안됐다”고 밝혔다. 이어 “역시 원하고자 할 때는 안 되었다”며, “삶은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라고 정리해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배우 손병호의 ‘말로 하는 버스킹’은 오는 8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말하는대로’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