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최고의사랑’ 김숙, 윤정수에 “남자가 돈쓰는거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최고의사랑’에서 김숙이 일본여행 중 윤정수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방송된 JTBC프로그램 ‘최고의사랑’ 방송에서 윤정수는 김숙의 갑작스런 제안에 제대로 준비도 하지 못한 채 일본으로 ‘밤 도깨비 여행’을 떠났다. 심지어 맨발에 슬리퍼 차림으로 일본에 도착해 고행같은 여행을 즐겨야했다. 
 

‘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 JTBC ‘최고의사랑’
‘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 JTBC ‘최고의사랑’
 
둘은 급기야 눈이 어마어마하게 쌓인 설산까지 오르게 되자 이후 김숙은 윤정수의 피로를 싹 풀어줄 수 있는 천연 족욕탕으로 발길을 옮겼다.
 
이날 ‘최고의사랑’ 방송에서 김숙은 “남자의 목소리가 집 담장을 넘으면 안 된다” “남자가 돈 쓰는 거 아니다” 등 강력한 ‘가모장’으로 군림하던 평상시 모습을 버리고 윤정수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했다. 꽁꽁 언 발을 손수 닦아주는 등 갑자기 친절함을 베푸는 모습에 윤정수가 어리둥절해 하는 사이, 김숙은 정체 모를 커다란 상자까지 선물하며 윤정수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한편 JTBC 프로그램 ‘최고의사랑’ 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