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김성주, 스위스에서 여권 잃어버리고 안정환과 말싸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뭉쳐야 뜬다 팀이 방송 시작후 첫 위기를 맞이했다.
 
최근 스위스 패키지 여행 촬영이 진행되던 당시 ‘뭉쳐야 뜬다’ 멤버들은 김성주를 속이기 위해 장난을 쳤다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했다.
 
당시 기차를 타고 이동하기 위해 플랫폼에 모여 있던 멤버들은 잠시 화장실에 가느라 자리를 비운 김성주를 속이고자 귀중품이 든 보조가방을 몰래 숨겼다.
 
화장실에 다녀온 김성주가 사라진 가방을 찾아 나섰지만 패키지 팀의 일반인 관광객들과 가이드까지 가세해 완벽한 연기를 이어가는 사기극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뭉쳐야뜬다’ / JTBC ‘뭉쳐야뜬다’
‘뭉쳐야뜬다’ / JTBC ‘뭉쳐야뜬다’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인 김성주는 가방 안에 넣어둔 여권의 존재를 깨닫고 급기야 한국에 있는 아내를 통해 대사관에 연락하기에 이르렀다. 일이 커졌다고 느낀 김용만은 결국 김성주의 가방을 급히 돌려주며 상황을 일단락시켰다.
 
하지만, 이때 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진짜로 가방 안에 있어야 할 성주의 여권이 없어져 버린 것. 감쪽같이 사라진 여권 때문에 답답해진 김성주는 장난을 주도한 안정환과 김용만에게 쓴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억울함을 호소하던 안정환과 말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급기야 안정환은 “이럴 거면 같이 못 해. 하지 마”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가 어색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이에 김용만은 패키지여행 최초로 발생한 감정싸움에 촬영 중단을 요청했다. 과연 이들은 이 위기를 잘 극복하고 무사히 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었을까.
 
한편 스펙터클했던 김성주의 여권 실종 사건은 7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