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의 ‘잘 하고 있어’라는 한 마디 힘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유연석이 함께 호흡한 대선배 한석규에 대해 이야기했다.
 
2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처에서 톱스타뉴스와 유연석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유연석은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강동주 역을 연기했다. 그는 외과 전문의 강동주가 의사로서, 인간으로서 성장해가는 과정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 킹콩 ENT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 킹콩 ENT
 
배우 유연석은 이날 호흡을 맞춘 한석규 선배는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일단 한석규 선배님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있으신분이였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촬영 현장의 분위기는 그 곳에 선배가 어떻게 모두를 이끌어 가느냐에 크게 좌우하는데 한석규 선배는 유쾌하고 부드럽게 그 완급을 잘 조절해주셨다”라며 “까마득한 후배들에게까지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연석은 “밤을 새워 촬영을 해 지쳐있는 나에게 와서 어깨를 툭 치시곤 ‘잘 하고 있어’하시는데 정말 큰 힘이됐다” “살면서 많은 사부들이 있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또 한분의 사부님을 만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러운 시간들이었고 덕분에 더욱 성장한 유연석이 될 수 있었다”라며 한석규에 대한 존경심을 한 껏 표현했다.
 
한편, 유연석은 2월초부터 중순까지 배우 이순재의 60주년 기념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지방공연에 나선다고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