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첫사랑’ 김승수, 꾹꾹 눌러온 감정 대폭발…안방극장 울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승수의 속내가 담긴 뜨거운 눈물에 안방극장까지 울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어제(19일) 방송에선 8년 전 기억이 돌아온 하진(명세빈 분)으로 인해 더 큰 혼란에 빠진 도윤(김승수 분)의 감정선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강하게 뒤흔들었다.
 
8년 전 기억이 돌아왔다는 하진의 고백과 그녀의 눈물, 애틋한 눈빛을 본 도윤은 크게 흔들렸다. 하지만 이내 아내 민희(백민희 분)와 집안, 자신에게 둘러싸인 모든 배경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았다. “너 괴롭힌 거, 힘들게 한 거 전부 미안해”라고 사과하며 과거에 얽매이지 않기로 다짐한 것.
 

‘다시 첫사랑’ 김승수 / KBS2 ‘다시 첫사랑’
‘다시 첫사랑’ 김승수 / KBS2 ‘다시 첫사랑’
 
하진 앞에서 차가웠던 그는 여전히 혼자 있을 땐 하진에게 선물한 반지를 보며 그녀를 생각했다. 결국 꾹꾹 눌러왔던 그의 감정은 이내 폭발하고 말았다. “난 이제 너한테 못 돌아가. 네가 아무리 8년 전하고 똑같은 얼굴, 똑같은 말을 해도 이제 내가 다른 사람이야. 지킬 것, 책임져야할 것 투성이야!”라며 하진에게 울분을 쏟아냈다.
 
마음은 여전히 하진에게 향하고 있지만 8년 전과 달라진 상황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이 도윤을 괴롭혔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그의 감정은 보는 이들까지 복받치게 만들며 몰입도를 높였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한편, ‘다시, 첫사랑’의 40회는 오늘(2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