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공조’를 누른 ‘더 킹’의 주역들 ‘조인성-정우성-류준열-배성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조인성-정우성-류준열-배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인성-정우성-류준열-배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배우 조인성 주연 범죄 액션 영화 ‘더 킹’이 개봉 첫날 압도적인 스코어로 현빈 주연 수사 액션 영화 ‘공조’를 누르고 흥행 정상을 꿰찼다.
 
오늘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 집계에 따르면 ‘더 킹’은 지난 18일 28만8972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더 킹’의 성공적인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 조인성 정우성 류준열 배성우에 대해 알아보자
 
조인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인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권력에 눈먼 검사 조인성’
 
조인성이 ‘쌍화점’(2008) 이후 9년 만에 출연한 스크린 복귀작인 ‘더 킹’은 무소불위의 권력을 꿈꾸던 검사 박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의 실세 권력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더 킹’에서 조인성은 대한민국 권력을 좌지우지 하는 정치검사 캐릭터로서의 가장 화려했던 지점과 나락에 떨어졌을 때의 모습을 밀도감 있게 표현했다. 
 
정우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우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대한민국 권력실세 정우성’
 
지난 16년 아수라에서 비리 경찰 역할을 맡아 악인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열연을 펼친 정우성.
 
그는 ‘더 킹’에서 권력의 중심이자 실세 한강식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친다.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의리파 들개 류준열’
 
류준열은 극중 주인공 ‘태수’(조인성)의 고향 친구이자 목포 들개파 조직의 실력자 ‘두일’ 역을 맡았다.
 
태수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밝은 곳에서 화려한 권력을 누리는 태수를 대신해 그의 뒤에서 묵묵하게 의리를 지키는 열연을 펼쳤다.
 
배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배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순종적인 행동대장 배성우’
 
배성우는 ‘더 킹’에서 진한 연기력으로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다. 앞서 ‘베테랑’을 하드캐리 했던 그가 ‘더 킹’에서는 완전한 연기변신을 또 한 번 선보인다.
 
극 중 배성우는 정우성의 말이라면 죽는 시늉까지 하는 심복인데, 권력 앞에 순종적인 행동대장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