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새해 첫 ‘쇼챔피언’의 무대가 기대되는 아이돌…‘소나무-헬로비너스-씨엘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소나무(SONAMOO)-헬로비너스(HELLOVENUS)-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나무(SONAMOO)-헬로비너스(HELLOVENUS)-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새해 첫 ‘쇼챔피언’ 무대가 기대되는 아이돌들을 모아봤다.
 
여러 그룹이 있지만 이번 기사의 주인공은 소나무(SONAMOO), 헬로비너스(HELLOVENUS), 씨엘씨(CLC)다.
 
소나무(SON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나무(SON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 너 좋아해, 소나무’
 
소나무(SONAMOO)는 9일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전격 컴백했다.
 
이번에 그들은 신곡 ‘나 너 좋아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엑소(EXO) ‘으르렁’ 등을 작곡한 신혁 프로듀서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도 있다. 최근 컴백 무대에서 특유의 흥과 퍼포먼스를 선보인 그들인 만큼 ‘쇼챔피언’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헬로비너스(HELLOVENU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밀요원으로 돌아 온 여신들, 헬로비너스’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지난 11일 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로 컴백했다.
 
더불어 이 앨범의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미스테리어스’는 ‘스윙’ 장르와 ‘레트로’ 요소의 휘파람, 피아노 그리고 드럼을 편곡한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또한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으로 담아낸 가사가 밝고 경쾌한 헬로비너스(HELLOVENUS) 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끼게 한다. 최근 컴백 무대에서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인 그들이기에 이번 ‘쇼챔피언’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도깨비 같은 매력으로 돌아온 소녀들, 씨엘씨’
 
씨엘씨(CLC)는 컴백 타이틀곡 ‘도깨비’로 컴백한 걸그룹이다.
 
그들의 신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이다. 또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신선한 화자가 등장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씨엘씨(CLC)를 응원하고 나선 상태이기도 하다. 이에 씨엘씨(CLC)의 ‘쇼챔피언’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