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서현,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화보 공개…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데뷔 10년만에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로 팬들을 찾아온 서현이 인스타일 2월호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컴백을 코 앞에 두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와중에 진행된 이 날 화보 촬영에서 그녀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이번 앨범 준비를 통해 그동안 팬들이 알지 못했던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포부를 밝힌 그녀는 짧지만 차근차근히 쌓아 나가고 있는 연기 경험과 소녀시대로 멤버 서현으로서 다양한 경험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데뷔 후 10년이라는 시간을 보내오면서 꽤 많은 것들이 변했고, 성장해왔다라고 밝히며, 대중들의 머릿속에 인식되어 있는 소녀시대의 막내, 소녀라는 이미지로 국한되는 서현이 아닌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실제로 그녀는 타이트한 스케줄 내 진행되는 화보 촬영에서 프로다운 포즈와 함께 섬세한 표정 연기로 화보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만들기도 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모습은 ‘인스타일’ 2월호와 홈페이지 와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소녀시대 서현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