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마] 1월17일 생일인 스타 누구있나?…‘송강호-김정태-이문세-환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송강호-김정태-이문세-환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KMOONfnd
송강호-김정태-이문세-환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KMOONfnd
 
1월 생일을 맞이하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17일 오늘도 행복한 생일을 맞은 스타들이 있다. 
 
송강호부터부터 김정태, 이문세, 환희까지, 오늘 생일을 행복하게 보내고 있을 스타들을 알아보자. 
 
그 주인공은 송강호-김정태-이문세-환희다.  
 
송강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송강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영화기자 선정 최고 배우’ 배우 송강호
 
2016년도 송강호는 대단했다.
 
송강호는 1991년 연극 ‘동승’으로 데뷔후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충무로 최고 배우로 우뚝섰다. 2008년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의 이상한놈, 윤태구 역으로 코믹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장르 불문 최고의 흥행 스타가됬다. 2009년 박찬욱 감독의 ‘박쥐’로 칸을 입성하며 세계에 송강호 이름을알렸다. 2013년 ‘설국열차’에서 남궁민수역으로 봉준호 감독과 호흡을 맞췄으며, ‘관상’, ‘사도’, ‘변호인’, ‘밀정’ 까지 쉴세 없이 달려왔다. 2017년에는 ‘택시운전사’, ‘제5열’ 개봉을 앞두고있다.
 
한편다양한 캐릭터에 녹아들어 배역을 연기하는 송강호는 2017년에도 스크린에서 관객들을 만날예정이다.
 
‘1월17일 생일축하드려요 2017년도 기대 하겠습니다.’
 
김정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정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영화, 방송, 예능 만능엔터테이너’ 배우 김정태
 
김정태는 2017년이 기대되는 스타이다 매년 활동영역을 넓혀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있다. 진지한연기 부터 코믹연기 까지 스크린, 방송을 누비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김정태. 김정태는 1박2일 등 예능에도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한바있다. 개그맨보다 웃긴 배우 김정태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한편 김정태는 2017년 1월30일 첫방송되는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악명 높은 ‘충원군 이정’ 역으로 팬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생일축하드려요 2017년에도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많이 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문세 / KMOONfnd
이문세 / KMOONfnd
 
‘2018 데뷔 40주년 맞는 국민가수’ 이문세
 
국민가수 타이틀이 아깝지 않은 이문세
 
올해로 데뷔 39년째인 이문세는 1978년 CBS ‘세븐틴’ MC로 데뷔했다. 지금까지 꾸준하게 음악활동 뿐만아니라 공연까지 하고있는 국민가수이다. 이문세는 전국투어 전 회차 완판 "현재진행형 레전드" 로써 2015년 4월부터 1년 동안 전국 19개 도시, 총 56회의 공연을 개최해 최고의 투어 시리즈라는 격찬을 받기도 했다. 현재 이문세는 남서울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교수직을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있으며 다방면에서 음악을위해 힘쓰고있다.
 
한편 이문세는 남은 공연을 모두 끝낸 후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2017년 상반기 정규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나올 앨범 너무 기대되네요 생일축하드려요’
 
환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환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음원도 좋지만 역시 라이브’ 환희
 
환희 라이브를 들어본 사람은 비슷한 말을 한다고 한다. “음원도 좋지만 라이브 진짜 잘한다” 환희는 꾸준한 활동으로 앨범, OST 등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있다. 환희는 현재 거미와 같이 콘서트를 진행중이다. 공연이 끝나면 어떤 노래로 팬들에게 귀를 호강시켜줄지 행보가 궁금하다.
현재 ‘복면가왕’에서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고있는 환희는 마지막 공연은 앞두고있다.
 
한편 광주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환희 오는 20일 부산 KBS홀에서 환희X거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고 한다.
 
‘솔로도 좋지만 플라이 투더 스카이 정규 앨범도 기대되네요 생일축하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